▶제목:[레뷰] 던킨크리스마스케이크 당첨
▶던킨크리스마스케이크 프론티어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케이크를 드신 후 멋진 리뷰 올려주세요^^
▶쿠폰번호:998454597179
▶교환유효기간:2010.01.30 16:17까지
▶교환처:던킨도너츠



어느날 도착한 MMS 한 통. 'Paran? 내가 뭘 응모한거지?' 라며 스크롤을 내리자 보이던 던킨 케이크 교환권.


바로 이 이벤트에 응모한 결과였습니다.

던킨의 도넛과 음료는 모두 달기만 할 것이다, 라는 편견이 깨진지 어언 2 년. 이제 케이크에도 도전을 해보고싶지만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선뜻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런 기회가 생겼습니다.

18000원이라면 어떤 케이크를 고르건 금전적인 부담이 없으니 마음껏 시도해볼 수 있겠다 싶어 열심히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다른 사람의 리뷰들도 읽어보고, 카탈로그를 보며 모양을 살피고 재료를 생각해보고...






하여 골랐던 것이 '스트로베리 퐁당 쇼콜라'.
크게 달지 않고 쫀득한 브라우니를 통째로 사용한 케이크라는 말에 큰 기대를 품고 주변의 던킨을 돌아다녔지만, 다섯 군데를 돌아도 이 제품을 들여놓은 곳은 보이지 않았고, 어느새 날짜는 마감 하루 전이 되었습니다.
근처에 있는 마지막 던킨까지 돈 결과 얻은 답변은 '이 제품은 다음주에 출시됩니다' 라는 것.

 

노엘 오레오 치즈 케이크


그리하여 결국 고른 것은 '노엘 오레오 치즈' 입니다.

커다란 오레오 쿠키가 둘, 그 앞에 귀여운 루돌프와 사랑의 열매!

치즈 케이크는 바로 지난주에도 먹었고, '오레오 치즈'가 어떤 맛인지 참 궁금했습니다.



케이크가 생겼으니 차도 끓이고...

한 조각 잘라 접시 위에 올립니다.

위에 뱅그르르 올려져있던 커다란 생크림 판 아래로 도톰한 오레오-치즈 층이 보이고, 초콜렛 케이크 사이에도 같은 것이 발라져있습니다.

겉면을 둘러싼 치즈 층이 8mm 정도로 느끼한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하실만한 제품입니다.



저는 생크림을 잘라내고 진한 차와 함께 먹어도 작게 자른 한 조각을 먹고나니 더 먹기 괴로울만큼 이 케이크가 달게 느껴지더군요.

선택을 잘못한 것인지, 그간 먹었던 던킨의 도넛들에 비할만큼 아주 달았습니다.

케이크의 빵 자체도 단 맛과 초콜렛의 맛이 진하더군요.
호오가 제법 명확히 갈릴듯한 제품입니다.

 

곰돌이 모자 !!

 

모자의 모양새야 던킨 직원들이 내내 쓰고있는 것도 있고, 광고전단에 착용샷이 있으니 다들 충분히 아시리라 믿고 착용샷은 하나만 올립니다.

양 옆의 늘어진 부분이 양 귀를 완전히 덮고 뺨도 거진 가려주기 때문에 추운 길을 오래 걸어야 할 때에도 든든합니다.

모자 안쪽은 커다란 핀을 사용하여 하나로 묶은 머리인데도 거의 턱까지 가려주는 것으로 미루어 머리띠만 하거나 머리 장식을 하지 않는 여성의 경우 달려있는 끈을 사용하면 턱까지 완전히 가릴 수 있으므로 보온성이 증가합니다.

색상은 갈색과 여러 색조가 섞여있어, 흰색이나 검정색, 갈색의 옷 등 여러 곳에 두루 어울릴만한 색상입니다.
커다란 곰돌이가 둘에 방울이 셋이나 달려있지만, 남성에게 착용하였을 때에도 큰 위화감이 없으며, 체구가 작은 여성이 착용할 경우 귀여움이 증가합니다.

단, 지나치게 어려보일 수 있으므로 동안의 여성은 충분히 고려하신 뒤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흘러간 이야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14) 2009.12.07
커피살림  (6) 2009.11.19
Coffee Tree  (0) 2009.11.05
큰통아저씨  (0) 2009.10.16
Holy Cross  (0) 2009.10.03
Maya  (0) 2009.10.03
트랙백 0, 댓글 14개가 달렸습니다.

페이스북 / 트위터 / C로그(싸이월드) / 미투데이(네이버) / 요즘 아이디로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위쪽에 빨간 동그라미가 있는 '댓글이x개 달렸습니다'를 눌러주시면 덧글쓰기 창이 열립니다.

You can add comments with your facebook / twitter / clog / me2day / yosm ID.
Please press 위의'댓글이x개 달렸습니다' button with red O-mark to write.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