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의 상품들은 맛있는 음식이나 멋진 식당, 혹은 음반.. 들이 주를 이룬다 생각했지만, 참 의외의 물품도 등장하더군요. 다모 클리닉 삼푸. 슥슥 내용을 읽어내리던 제 눈에 뜨인 것은 이 부분이었습니다.

최근 건조해진 탓인지
두피에 각질이나 딱지가 생기곤 하며, 머리카락이 빠지는 양도 급속도로 증가하였기에 클리닉 샴푸를 써야하나.. 하고 고민하였는데, 마침 이런 상품을 소개받고 정말 예상치 못하였던 당첨까지 되었습니다.

... 저처럼 드문드문 글을 작성하는 블로거도 당첨이 되긴 되는거였군요... ㅠㅠ




 

0. 만남


기쁜 마음을 안고 기다리니 3~4일 뒤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것은 요전에 보았던 레뷰 스티커와 (겉 상자에 비해) 작은 케이스 하나. .. 작다고 하지만, 용량은 제법 됩니다.




상자 안의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광고사진보다는 조금 더 밝은 색의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상자의 뒷면에는 구성 성분과 주의사항이 쓰여있습니다.
성분이 참 많기도 하네요...

 

혼자 사용하기보다는 여러 피실험자가 있는편이 더 객관적인 평가를 내릴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M과 E를 끌어들였습니다. 저는 샴푸 자체에 민감한 편은 아닌데다, 첫 당첨이라는 생각에 호의가 두 배는 증가한 상태인걸요!

저는 피부 타입은 알 수 없지만 두피에 자잘한 딱지가 자주 생기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집니다. 머리 길이는 70~80cm
E는 스프레이나 젤을 종종 사용하며, 파마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머리 길이는 40~50cm
M은 일반적인 두피와 두발입니다. 머리 길이는 20cm 정도.

사용 후

7회 사용 : 향이 제법 강하지만, 민트향이 시원하니 좋습니다. 덴xx 샴푸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머리카락이 미끌거리는 느낌이 거슬려 한참이나 헹구었습니다. 빗이 잘 내려갑니다.
2회 사용 : 향이 너무 강해 머리가 아픕니다. 싼티가 나요. 미끌거리는 느낌은 특이하지만, 스프레이를 많이 뿌린 머리에도 잘 먹고 말릴 때 좀 더 보들보들한 느낌이 듭니다.
6회 사용 : 향이 독하고, 그다지 고급스럽진 않아. 머리는 시원하네.

첫 인상은 '향이 강하다, 미끌거린다, 샴푸 후의 느낌은 괜찮다' 입니다. E는 그 향이 너무 독하다며 곧 사용을 중지하였습니다만, 두피나 모발의 이상은 없다고 합니다. 이후 저와 M이 줄곧 다모를 사용한 결과, 눈에 띄게 달라진 것은 1. 탈모량의 감소 / 2. 두피 딱지의 감소 / 3. 기름기의 감소 입니다.

고급스러운 향기나 질감은 아니지만, 클리닉샴푸라는 기능에 충실한 샴푸라는 느낌이었습니다.
허브향이 강하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머리를 감을 때에도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도 있네요. :D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흘러간 이야기 > 잡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모 클리닉 샴푸  (8) 2009.11.25
REVU MUG  (18) 2009.11.06
Tag // ,
트랙백 0, 댓글 8개가 달렸습니다.

페이스북 / 트위터 / C로그(싸이월드) / 미투데이(네이버) / 요즘 아이디로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위쪽에 빨간 동그라미가 있는 '댓글이x개 달렸습니다'를 눌러주시면 덧글쓰기 창이 열립니다.

You can add comments with your facebook / twitter / clog / me2day / yosm ID.
Please press 위의'댓글이x개 달렸습니다' button with red O-mark to write. :)

티스토리 툴바